정보

배송

배송 방법
CJ 대한통운

배송 지역
전국(일부 지역 제외)

배송 비용
전 지역 무료

교환 및 반품 배송비
1. 고객 변심 교환 : 고객님 부담. (CJ 택배 이용 시 왕복 8,000원 동봉 착불 발송/타 택배사 이용 시 4,000원 동봉 후 선불 발송)
2. 오 배송/불량 제품 교환 : YEA-h 부담 (CJ 택배로 반품 접수 후 착불로 발송)
3. 고객 변심 반품 : CJ 택배 이용 시 8,000원 동봉 착불 발송/타 택배사 이용 시 4,000원 동봉 선불 발송
4. 오 배송 및 상품 하자 : YEA-h 부담 (CJ 택배로 반품 접수 후 착불로 발송)
* 미 첨부된 경우 환불 시 택배비가 차감 되어 처리됩니다.

배송 정보
평일 기준 오후 2시 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당일 출고 됩니다.
*상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교환 및 반품

교환
[나의 계정 > 1:1 문의]에 글 남겨주시거나, 팔레트 컴퍼니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.
*빠른 처리를 위해서는 받아보신 상품 반품 접수 후, 원하시는 상품 새로 결제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

반품
제품을 받으신 후 7일 내에 [나의 계정 > 주문 > 반품 신청], 혹은 온라인 담당부서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.

교환/반품 정보
- 환불시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시기의 차이가 발생할 수있습니다.
*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: 환불을 원하시는 상품을 저희가 재수령한 후,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*신용카드 및 체크 카드: 환불을 원하시는 상품을 저희가 재수령한 후, 각 카드사의 업무처리에 따라 상이하게 결제 금액이 환불 됩니다.
(단,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따라 대금이 금월 청구 될 수 있으며,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. 더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는 각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.)
- 고객님 사유로 반품, 교환 시 발생하는 반품비 결제 방법은 환불금 차감(반품 접수) or 선결제(교환 접수) 입니다.
- 반품, 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선불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-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의 교환/환불은 홈페이지 나의 계정 혹은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. -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교환/반품할 수 없습니다.
- 마찬가지로 오프라인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교환/반품할 수 없습니다.
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
- 상품을 세탁 및 수선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되거나 파손된 경우
-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판매가 불가한 경우
-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- 별도로 환불 불가를 명시한 상품의 경우